• 2022. 8. 2.

    by. 굿코치

    반응형

     

    카드를 사용하면서 문의해야 할 사항들은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카드가 현대카드라면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상담 이용하기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메뉴 부분의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 상담 이용 안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 나옵니다.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우선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 진행

    당일 접수:평일(영업일) 오후 5시 이전 문의 건

    익영업일 접수: 평일(영업일) 오후 5시 이후 문의 건 및 주말, 공휴일 문의 건

     

    - 신청내역 확인 방법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상담/문의 - 홈페이지 상담 - 홈페이지 상담 신청내역에서 확인 가능

     

     

    - 홈페이지로 상담이 불가한 업무

    즉시결제, 회원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등의 업무는 보안 관련 문제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 관련 메뉴 및 고객센터(1577-6000)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2. ARS 고객센터 이용하기 1577-6000

    급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는 스마트폰을 활용하게됩니다. 

    ARS(1577-6000)으로 전화를 걸면 가장 먼저

    서비스 유형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정부지원금 신청 및 조회 7번
    도난분실 보이스피싱 8번
    개인카드 상담 1번
    법인카드 상담 2번
    가맹점 3번
    비회원 카드 신청 카드발급상태 확인 기프트카드 단순상담 4번
    서비스 다시 듣기 *(별표)

    개인 카드관련 고객 상담은 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본인 및 비밀번호를 확인합니다.

    본인이 맞다면 1번을 선택한 후,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합니다.

     

    ARS 유형을 선택합니다.

    보이는 누르는 ARS 1번

    말로 하는 ARS 2번 둘 중에 편한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담사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보이는 ARS -1번을 누르셔야 합니다.

    선택 후, 통화를 종료하지 않고 폰의 화면을 보면서 순차적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 이 밖에 다른 용건으로 문의가 필요하시다면 표의 내용과 전화번호를 참고하세요!

    도난, 분실, 거래 승인 1577- 6200
    장기 대출 신청 조회 등 금융 서비스 1577- 6100
    여행, 쇼핑, 교육 등 PRIVA문의 1588- 0360
    채무변제, 유예 상품 등 케어 서비스 1588- 3483
    전담 상담원 연결 my business 전용센터 1588- 0101

     

    카드를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기가 막연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내가 궁금한 사항은 어떤 경로로 물어봐야 하는 것인지! 전화를 걸었다가도 중간에 끊어버리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지요.

    상담사를 연결하고 싶은데 왜 번호만 누르라고 하는지 답답하기도 합니다.(상담사 연결은 보이는 ARS-1번)

    급하진 않으나 세부적인 상황과 내용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면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도 괜찮습니다.

    간단하고 웬만한 서비스 처리는 보이는 ARS 화면을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스트레스 NO! 준비하고 편안하게 YES!

     

    반응형